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(FAQ)

자주묻는질문(FAQ)

기기 등록된 PC또는 휴대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강의를 시청하는 기기는 1개 ID당 PC/모바일 통합 3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
더이상 기기등록이 어려워운 경우 초기화 해야하며, 2회에 한하여 신청 시

전체 목록을 초기화 처리해드립니다.


아래 방법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① 고객센터에서 1:1 이용문의에 <기기 초기화 요청합니다>를 남겨주세요!


※ 최대 2회까지 초기화 가능하며, 이후 초기화 건에 대해서는 증빙서류(기기 구매 영수증 등) 제출 후 초기화 가능합니다.